작지만 큰 브랜드
작지만 큰 브랜드
  • 저자 : 우승우 [외]지음
  • 출판사 : 북스톤
  • 발행연도 : 2023
  • ISBN : 9791191211986
  • 자료실 : [판교]문헌정보실
  • 청구기호 : 325.571-ㅈ124
이 책을 쓴 아보카도는 소상공인, 스타트업, 사회적기업과 함께 1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만들고 키워온,
스몰 브랜드 개발에 특화된 플랫폼이다.

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‘우리 가게를 브랜드로 만드는 10가지 법칙’을 설명한다.
우리 가게만의 자기다움을 찾는 기본 법칙부터 그것을 매력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언어와 이미지로 풀어가는 방법, 브랜드를 지키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할 장치 등, 사장님과 장사를 둘러싼 모든 영역을 브랜드로 만드는 내용이 망라돼 있다.
비전문가도 얼마든지 적용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쉽고 친절하게 풀어 쓴 데다 실제 사례가 더해져 ‘나도 할 수 있다’는 자신감을 준다.

[출처: 교보문고]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