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자정보실 임시 휴실기간(12.1.~12.18.)동안 동아리방 신청이 제한됩니다.

동아리방 대관 안내

  • 중앙도서관에서는 독서활동을 장려하고, 독서활동 생활화를 지원하기 위해 독서토론 공간을 제공합니다.
동아리방 대관 안내
시설명 위치 대상 인원 이용시간
동아리방 전자정보실 내(2층) 성인 2명 ~ 6명 화 ~ 일 09:00 ~ 18:00

마스크 착용 필수·취식 금지

신청 및 이용방법

  • 신청방법
    1.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신청서비스로 페이지로 이동
    2. 달력에서 희망 날짜 선택
    3. 참가서약서 동의 및 신청서 작성 후 신청 완료 (사용 30일전부터 3일전까지 신청 가능)
    4. 승인확인
  • 이용방법
    1. 신청승인 받은 단체 대표자가 신분증(회원증) 지참하고 안내실 방문
    2. 신분증(회원증) 확인 및 사용일지 등 수령
    3. 해당 실 사용(담당직원의 안내 준수)
    4. 퇴실시 안내실에 사용일지 제출

이용규정

  • 모임별 1일 2시간 이내 사용 및 월 2회 사용가능
  • 동아리 활동 및 기타 공공목적 외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.(영리, 종교, 학습, 단순회의 등)
  • 시설 내 기물 위치는 변경할 수 없으며 부득이 변경 시 사용후 원상회복(음식물 반입 금지)
  • 시설물 훼손 시에는 원상회복 또는 현금으로 배상
  • 예약 후 무단으로 사용하지 않을 시, 향후 사용을 제한할 수 있음

문의처

자료정보팀: 031-729-4638

담당부서:자료정보팀

전화번호: 031-729-4628

TOP